본문 바로가기
Chapter.3-4/USA Life

미국에서 브라이덜(X) 부랄들샤워 (O)준비하기(2)_SHEIN추천템

by lalo 2023. 1. 26.
728x90

2023.01.26 - [Chpater.4/USA Life] - 미국에서 브라이덜(X) 부랄들샤워 (O)준비하기(1)_SHEIN추천템

 

 

포장 뜯고, 꾸미고 청소하는 데까지 총 3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그리고 위에 덩굴을 붙이는 게 너무 어려웠습니다.ㅠㅠ 글루건을 쓰자니 페인트 벽에 상처가 날 것 같아서, 3M 마스킹 테이프로 홀더를 만들어서 이중, 삼중으로 붙였어요.

풍선은 원래는 질소를 넣고 천장에 달려고 했는데, 아래 이유들 때문에 포기하고 스트랩에 고정해서 바닥 장식으로 변경했어요.
1) 천장이 높아서 풍선을 위로 보내면 사진에 안 담김
2) 벽에 조명이 있어서, 풍선이 조명을 가리거나 조명에 풍선이 녹아 터질 위험
3) 벽에 무언가를 더 붙이기가 힘듦

그럼, 대망의 부랄들 샤워 의상 공개!!!

건장한 대한민국 남성에게 딱 맞는 드레스 고르는 법!
1. 사이즈는 XL (12) 이상
2. 허리선이 너무 위로 가있지 않은 것
3. 기장은 무조건 긴 거 : 120cm 이상!!!
4. 어깨와 목둘레가 맞지 않을 수 있으니, 오프숄더 또는 끈 나시 위주로 추천드립니다.
5. 신축성은 높을수록 좋음

 

 

1. 신축성이 좋아서, 두툼한(?) 체형의 친구도 무난하게 입었습니다. 옆 트임이 깊어서, 가장 The Love 하다고 느껴진 의상이었습니다.

2. 면 소재이고 허리 밴딩으로 가장 무난했던 드레스예요! 앞에 X자 홀터넥이 포인트가 되어서 사진에 자극적으로 담겨서 재밌었습니다.

3. 가장 비싼 드레스(정가 $22, 할인가 $18.75)인 만큼 실물이 가장 예뻤습니다. 유일하게 가슴 위부터 목을 덮는 디자인이라, 마른 체형의 친구한테 찰떡이었어요. 두툼한 친구들은 입을 수가 없었습니다.

4. 가장 말썽이었던 드레스입니다ㅠㅠ XL 사이즈 드레스가 남은 게 별로 없어서, 무려 $21을 주고 샀는데!!! 피팅할 때마다 진주가 후드드득 끊어지고, 신축성이 없었어요. 그리고 드레스 기장이 92cm였는데, 입어보니 생각보다 너무 짧아서 ㅋㅋㅋㅋㅋ 반바지 착용이 필수였습니다. 이 드레스는 모두에게 버림받고, 면사포로 상반신을 가릴 수 있는 예비신랑 드레스로 정해졌습니다.


당연히 다들 파티가 끝나면, 드레스는 다 버리고 가겠지?!라고 생각하고 최대한 저렴하게 구매를 했어요. 그런데, 다들 마음에 들었는지(생각보다 잘 어울리기도 했고..?) 고이고이 접어서 한국 짐가방에 챙기는 걸 보고, 드레스에 좀 더 돈을 써도 괜찮았겠다 싶었습니다. ㅎㅎ


총비용 : $230 + @음식

1. SHEIN 장식 구매: $130
2. SHEIN 드레스 4벌 : $70
3. 마샬, TJ MAX에서 드레스 현장 구매 2벌: $4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