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pter.3-4/Travel

[뉴욕 브로드웨이]오페라의 유령 3번 관람 후기, 좌석 추천!

by lalo 2023. 2. 1.
728x90

중학교 음악시간에 선생님이 틀어줬던 오페라의 유령 영화를 인상 깊게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방과 후에 가사집(대본집)을 찾아서 따로 볼 정도였으니 말이에요. 시간이 지나 뉴욕을 여행하고, 뉴욕에서 살아도 보면서 좋아하던 오페라의 유령(The phantom of the opera)을 브로드웨이에서 3번이나!!! 보게 되었습니다. 각 좌석의 장단점과 예매 팁을 남겨두니, 뉴욕 여행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Majestic Theatre 극장 좌석표

 

저는 1번- Rear Mezzanine ticket, 2번 - Orchestra 앞줄, 3번-Orchestra 중간 줄에서 각각 관람을 했습니다. 상세 정보는 표로 정리해 볼게요.

번호 좌석 년도 가격
(1인, 수수료 포함)
후기
1 Rear Mezzanine ticket
(정확한 좌석 번호 모름)
2015 $60
Today Tix 당일 땡처리 할인가
-  인물들의 동선을 파악하기엔 좋았습니다. 주인공이 위쪽 무대를 준비하러 가는 것 까지 보여서 신기하긴 하지만, 극 몰입도는 떨어졌습니다. 

- 인물들의 표정은 절대 보이지 않았고, 중 후반이 지나면 졸립기도 했습니다.

- 일부 무대효과 가려집니다. 노래소리는 들리는데 주인공은 안보이는 현상이 ㅠㅠㅠ

** 뮤지컬에 큰 관심은 없지만, 여행 중 한번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땡처리 티켓으로 추천드립니다 :)
2 Orchestra
Row B, 106
2021 $194
공식홈페이지 구매
- 지하쪽에 위치한 오케스트라가 보입니다.

- 인물들의 표정이 세세하게 보입니다! 하지만, 배우들이 침을 삼키는 것 까지 보는건 몰입에 방해가 되는 느낌도 있었습니다;;

- 앞줄인 만큼 약간 올려다 봐야한다는 점과 비싼 가격이 단점입니다.
3 Orchestra
RowM, 104
2022 $173
공식홈페이지 구매
★강추★

- 무대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2층 좌석으로 가려지는 부분이 없는 위치 입니다. 몰입도에서는 앞줄 보다 더 좋았습니다.

- 배우의 세밀한 표정은 보이지 않지만, 전반적인 감정연기는 충분히 보입니다.

- 오케스트라 중앙석 중에 합리적인 가격대

 

 


예매 하는 팁

1. 공식홈페이지에서 배우 확인 하기

: 백업 배우(Alternate)가 연기하는 날은 좀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저는 Alternate christin였던, 흑인 배우 (Emilie Kouatchou)가 데뷔하는 주에 공연을 봐서, 연말 연휴에 오케스트라 앞줄 좌석(2번 위치)을 200불 아래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 2022년 1월부터는 Emilie Kouatchou 가 Leading Christin으로 풀타임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 흑인 크리스틴도 신선하고 좋았지만, 신인 무대를 너무 앞줄에서 본 탓인지 긴장한 표정들이 중간중간 보였습니다. 또한 팬텀과 그 외 배우들의 포스가 너무 강해서, 주인공인 크리스틴이 묻혔던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3번째 관람 때는 오페라 가수출신인 Meghan Picerno의 공연 일자를 확인 후 예약했습니다.

 

2. Overhang 위치는 무대 천장을 가려서, 오페라의 유령의 핵심인 샹들리에가 제대로 안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3번째로 관람한 M열은 가려지는 부분 없이 다 보였습니다.

 

3. 앞줄 vs 중앙을 고민하고 있다면, 최대한 중앙!!으로 예매하세요. 양쪽 끝으로 가면, 공연장의 기둥 등 구조물 때문에 무대가 가려질 수 있습니다.

 

4. 공식사이트 이용하세요! 다른 사이트에서 이용하는 것보다 수수료도 저렴하고, 좌석 선택권도 넓습니다. 홈페이지 생긴 게 옛날 윈도 98 시절 같아서 수상해 보이지만, 정식 홈페이지 맞습니다.ㅎㅎ 

 

https://www.thephantomoftheopera.com/

 

The Phantom of the Opera • Official Website

The global website for Andrew Lloyd Webber’s The Phantom of the Opera, widely considered one of the most beautiful and spectacular productions in history.

www.thephantomoftheopera.com

오페라의 유령 공식 홈페이지. 원하는 지역(New York) 클릭
오페라의 유령 공식 홈페이지 - 티켓 구매 페이지


5. A View from My Seat 에서 좌석 뷰 확인하기

 

https://aviewfrommyseat.com/venue/Majestic+Theatre/

실제 공연 관람객들이 좌석뷰를 찍어서 후기로 남겨두는 사이트입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면, 브로드웨이 오페라의 유령 극장인 Majestic Theatre 검색 결과로 바로 접속됩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뉴욕 여행 되세요 ♥
반응형

댓글